나이가 들면서 이렇게 아픈 곳이 많아지는지 모르겠어요 20대 때는 매일같이 술을 마시고 뛰어 놀아도 괜찮았던 제 몸이 30대를 넘어서부터는 주말에 제대로 쉬지 않으면 직장에서 꾸벅꾸벅 졸게 되고, 특히 직업병처럼 느껴지는 요통으로 쉬려고 해도 쉬는 느낌이 안 들고 자면서도 끙끙 앓아 죽을 뻔 했어요!처음에는 병원에 가서 관리를 받을까 했는데 평일에는 회사를 다녀야 하고 주말에는 아이들을 돌보고 남은 시간을 쪼개서 취미생활도 해야하고… 전혀 시간이 없었어요.
특히 견인치료를 병원에서 받으면 각종 치료와 동시에 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도 많이 걸리고 비용상의 문제도 무시할 수 없었던 아이 둘을 키우면서 제 몸까지 병원을 다니면서 돌보기에는 좀 무리가 있었는데 다행히 중증디스크까지는 아니고 건강검진 단계에서 약한 디스크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충분히 자기관리하고 바른 자세로 지내다 보면 교정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나름대로 집이나 직장에서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허리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요즘 가장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허리관련 제품은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비용이 너무 저렴하면 관리하는 느낌도 별로 들지 않는다는 직장동료의 말을 들어서 저처럼 디스크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한다는 허리견인치료기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리뷰가 좋은 제품은 아나파스 허리견인치료기였습니다.
허리견인치료의 경우 대부분 짧게 잡아도 가는 시간까지 잡으면 1시간 내외가 걸리는데 아나파스견인치료기는 하루 10분 정도만 짧게 투자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견인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실제로 주변에서도 많이 쓰였던 단순한 허리용 제품이 아닌 의료기기라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주문하기 전 상담절차를 통해 사용방법이나 관련 주의사항 등을 물어봤는데 직원분께서 매우 친절하게 기기에 대한 설명을 해주셔서 믿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나파스 허리견인치료기는 허리와 목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굳이 목 관련 기기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경추와 척추를 함께 관리해주기 때문에 더 관리가 쉬운 장점이 있어요 사실 의료기기 제품을 사면 처음에는 이 정도야~라고 생각하는데 만두 3개 연속으로 구매하면 통장이 망가질 것 같아서 조심해야 하는데 아나파스 허리견인치료기는 목과 허리를 모두 견인해주도록 만들어져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비용 대비 굉장히 합리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슷한 제품을 백화점에서도 본 적이 있는데 80~90 이상의 가격으로 보고 무섭고 체험만 해보고
허리 견인치료를 집에서 받기로 결정했다면 자신의 체형에 맞는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수많은 연구를 진행하여 개발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지만 의료기기가 아닌 제품 대부분은 현재 자신이 가지고 있는 허리문제와 통증에 대해 밀접한 도움을 줄 수 없기 때문에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잘못된 관리를 받으면 더 큰 문제가 생겨 병원을 가야 할 수도 있지만 아나파스 제품은 치료에 특화되어 개발된 만큼 디스크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도 간편하면서도 병원에서 관리받는 것 못지않은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계속 사용해 나가면 당연할 것입니다.
특히 저만큼 남편도 나이가 들면서 허리 건강이 훨씬 안 좋아졌기 때문에 저랑 남편 둘 다 쓸 수 있을까, 남편이랑 저는 키 차이도 있고 체형에 대한 차이도 있는데 이와 관련해서 혹시 둘 다 관리용으로는 쓸 수 없지 않을까? 라는 걱정도 있었던 것이 사실이지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아나파스 본사에서 수많은 시험과 연구 끝에 만들어진 의료기기이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해보면 큰 문제 없이 남녀노소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금방 실감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퇴근 후에 쓰는데 처음에는 조작법에 대해서 조금 익숙해지기까지는 준비하고 누우는데 몇 분이 걸렸는데 익숙해지고 나서 하루 10분 정도 많아도 15분 정도 쓰면 끝이에요!사용법이 생각보다 너무 쉬워서 집에 놀러온 시부모님한테도 써보라고 했더니 처음에는 이게 뭐야?원하시는 얼굴로 한번 사용해보니 허리가 굉장히 시원하다고 하셨습니다. 실제로 많은 통증이 없어도 견인치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통증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얼마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남편도 써보고 나서 하루 종일 허리를 굽혀 일하면서 생긴 뭉침이 허리 견인치료기를 쓰고 나면 다 풀린다고 해서 아주 만족스러워하던 아이들도 처음에는 부모님이 뭐 하시니? 하면서 제가 이걸 사용할 때 옆에서 깔깔 웃어서 관심이 생겼는지 여러 번 써봤더니 괜찮다고 하더라고요.요즘 아이들도 귀목이나 굽은 등으로 교정을 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이들도 사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렇게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 가는 것보다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하고 자주 산 것 같습니다.허리 견인 치료는 병원에서 받는 것도 좋지만 저 같은 경우는 그렇게 심하지 않은 디스크나 허리 통증을 가지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충분히 집에서 10~15분 투자하고 관리해 보는 것도 현명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기기 부피가 커지지 않기 때문에 집 어디에 두어도 방해가 되지 않는 느낌입니다.기기 출고 과정에서 꼼꼼하게 한다고 들었는데 실제로 우리가 받는 제품의 첫인상은 매우 튼튼하고 세련됐다고 생각했어요!기기에 부착된 목과 허리를 받쳐주는 쿠션도 재질이 매끄럽고 쿠션감도 좋아 누우면 매우 편합니다.허리견인치료기가 아니라 누워서 쉬는 느낌도 들어요! 아무튼 저는 이 제품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빈틈없이 예방케어용이나 통증관리용으로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