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쉘 텐트 치는데 걸리는 시간은?

예전부터 캠핑 세팅에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철수하려면 얼마나 걸리는지 포스팅을 하고 싶었는데 캠핑장 가는 순간부터 쉴 새 없이 무슨 일이 생겨 제대로 사진을 찍고 체크할 여유가 없었어요.피칭도 시작할 때는 시계를 보는데 끝나면 아까 몇 시였는지 기억이 안 나요 ㅋㅋㅋ 요즘은 타임스탬프 앱을 자주 사용해서 리빙쉘텐트를 치지 않고 앱으로 시간체크를 해봤어요.사진도 어둑어둑하고 텐트도 까칠한데 그래도 남겨볼게요.

리빙쉘텐트를치는시간10분???캠프세팅에걸리는시간은35분?!

3년째 사용하고 있는 우리 집 메인텐트는 #카즈미라페스타 #리빙쉘텐트 불꽃도 만나고 바닷바람에 폴대 휘어 폴대 AS도 받고 곳곳에서 경험한 텐트입니다.(폴대는 구부러진 마디마다 7천원씩 수리비가 나온 것 같아요.여름에는 창문과 문을 모두 개방하여 사용하고 겨울에는 우레탄 장으로 사용하며 열심히 사용했습니다.바닥도 새파랗고 큰 방수포를 쓰고 있고 나름 열심히 운동장을 선택해서 바꿨는데 두께는 확실히 파란 방수포가 두꺼웠는데 주로 갑판에 가니까 지금 방수포도 많이 쓰고 있어요.바닥에서 올라오는 습기를 막아주기 때문에 갑판에도 반드시 깔고 시작합니다.

그리고 X자와 중앙 폴을 사이에 두고 들어 올리고 앞뒤 폴을 조립합니다.이때 아들이 힘든 일을 해야 한다고 해서 중간에 잠깐 시간이 생겼어요.6시에 캠핑 텐트를 치기 시작했는데 중간에 화장실을 다녀왔고 이때가 6:12입니다.

여기까지는 남편이랑 같이 하고 그다음에는 주로 남편은 팩을 하고 저는 이너텐트를 쳐요.근데 이날 팩을 깜빡 잊어버려서 본의 아니게 세팅시간이 많이 줄었어요 ㅋㅋㅋ 원래 그렇게 구겨지지도 않았는데 팩을 못박았더니 세상에 보기 흉하네요 ㅋㅋㅋㅋ

이너텐트 안에 고투매트를 2개 깔고 매트와 베개에 바람을 넣고 릴선을 연결하고 테이블과 의자 셋팅하고 스텐트를 꺼내서 바다를 꺼내고 옷과 아이스박스를 꺼내 분리수거용 상자까지 만들면 대략 세팅이 끝납니다.

화장실에 간 시간을 제외하면 리빙 쉘 텐트를 치는 시간은 대략 10분 피칭하고 세팅까지는 35분 캠핑 장비 하나하나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이전보다 시간도 많이 줄고 스트레스도 그만큼 줄지만 매번 새로운 아이템이 생긴다는 게 함정입니다.

에어텐트도 갖고 싶고 매번 갖고 싶은 텐트는 정말 많은데 아이와 함께 다니기에는 리빙쉘텐트만 한 게 없는 것 같아요.~다림질로 주름살을 좀 다리고 싶을 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