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거리에 캡슐 뽑는 기계가 많이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한때는 인형뽑기 기계가 생겼지만, 이번에는 캡슐 뽑기가 유행인지, 좀 번화가라고 생각되는 곳에는 꼭 뽑기가 보이고, 뽑기 미치광이는 기쁘고 슬프다.(슬픈 분은 지갑) 요즘 거리에 캡슐 뽑는 기계가 많이 보이는 것 같지 않나요? 한때는 인형뽑기 기계가 생겼지만, 이번에는 캡슐 뽑기가 유행인지, 좀 번화가라고 생각되는 곳에는 꼭 뽑기가 보이고, 뽑기 미치광이는 기쁘고 슬프다.(슬픈 분은 지갑)
삼성동 코엑스 가챠샵 캡슐빵에서 먼 작귀(치이카와) 캡슐가챠 가챠 가챠 가챠, 롤리마켓 팝업 삼성동 코엑스 가챠샵 캡슐빵의 구석이라고 하면 구석의 가능성이 있는 코엑스 지하 2층에 캡슐가챠샵이 있다는 것을… blog.naver.com 삼성동 코엑스 가챠샵 캡슐빵에서 먼 작귀(치이카와) 캡슐가짜 가、ロー 롤리마켓 팝업 삼성동 코엑스 가차샵 캡슐빵의 구석이라고 하면 구석의 가능성이 있는 코엑스 지하 2층에 캡슐가짜샵이 있다는 것을… blog.naver.com
얼마 전 코엑스 캡슐 뽑기방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요즘은 뽑기방 매장뿐만 아니라 코엑스 곳곳에서 비슷한 뽑기 기계를 만나볼 수 있는 것 같다. 점심시간에 산책을 돌아, 아! 겸사겸사 예삐와 함께 오랜만에 캡슐이 꽉 찬 날. 얼마 전 코엑스 캡슐 뽑기방 리뷰를 한 적이 있는데, 요즘은 뽑기방 매장뿐만 아니라 코엑스 곳곳에서 비슷한 뽑기 기계를 만나볼 수 있는 것 같다. 점심시간에 산책을 돌아, 아! 겸사겸사 예삐와 함께 오랜만에 캡슐이 꽉 찬 날.
산리오가차가. 정말 많았어. 아무래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봐. 산리오가차가. 정말 많았어. 아무래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가봐.
저는 원래 한겨동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산리오 뽑기에서는 한겨동이가 정말 귀여워 보였어요. 원래 귀여워 보이면 실패한다고 했는데, 서막이 될까 봐 두렵다. 저는 원래 한겨동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너무 많이 먹어서’ 산리오 뽑기에서는 한겨동이가 정말 귀여워 보였어요. 원래 귀여워 보이면 실패한다고 했는데, 서막이 될까 봐 두렵다.
예전에 잠실 롯데월드 가샤퐁 반다이 공식샵에서 봤던 레미캡슐이 차코엑스에도 있었어. 잠실의 가샤폰 반다이 숍에서는 어떤 동전교환기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운 방식이어서 사용하지 않았지만, 이곳은 그대로 카드 결제가 되는 간편함(!) 하지만 레미는 일단 비바체 시즌 외에는 미니 완구로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참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잠실 롯데월드 가샤퐁 반다이 공식샵에서 봤던 레미캡슐이 차코엑스에도 있었어. 잠실의 가샤폰 반다이 숍에서는 어떤 동전교환기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운 방식이어서 사용하지 않았지만, 이곳은 그대로 카드 결제가 되는 간편함(!) 하지만 레미는 일단 비바체 시즌 외에는 미니 완구로 다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참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미캡슐 뽑기는 참았지만, 카드캡터 사쿠라×산리오 콜라보 피규어를 보자마자 돌릴게요. ‘돌리다’라고 표기하기에는 이제 걸쭉한 일련의 과정이 없어 조금 어색하지만^_^그래도 카드 결제가 간단하니까. 레미캡슐 뽑기는 참았지만, 카드캡터 사쿠라×산리오 콜라보 피규어를 보자마자 돌릴게요. ‘돌리다’라고 표기하기에는 이제 걸쭉한 일련의 과정이 없어 조금 어색하지만^_^그래도 카드 결제가 간단하니까.
예삐도 나도 키티와 체리를 노리고 돌렸는데, 나는 쿠로미와 키티를 선택했고, 예삐는 키티와 폼폼푸딩을 선택했다. 예삐가 폼폼푸딩을 따자마자 돼지가 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폼폼푸딩이 무슨 모티브 캐릭터였을까 푸딩이었을까 개였을까 어쨌든 돼지는 아니었지만 좀 풍성했어^_^ 예삐도 나도 키티와 체리를 노리고 돌렸는데, 나는 쿠로미와 키티를 선택했고, 예삐는 키티와 폼폼푸딩을 선택했다. 예삐가 폼폼푸딩을 따자마자 돼지가 나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폼폼푸딩이 무슨 모티브 캐릭터였을까 푸딩이었을까 개였을까 어쨌든 돼지는 아니었지만 좀 풍성했어^_^
카아드캡터사쿠라 x산리오 콜라보 피규어 가챠드색은 전체적으로 좀 지저분한 편이었지만 그래도 우리 둘다 첫번째 목표였던 키티를 선택해서 너무 귀여워요 디테일이 이쁘고 카아드캡터사쿠라 x산리오 콜라보 피규어 가챠드색은 전체적으로 좀 지저분한 편이었지만 그래도 우리 둘다 첫번째 목표였던 키티를 선택해서 너무 귀여워요 디테일이 이쁘고
런치타임의 탕진일기★ 런치타임의 탕진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