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4월에 산 건강 아이템 2편을 올리면서 5월에는 소비를 줄이지 않겠다고 반성 겸 사서 대만족했던 아이템 기록도 해보자.
1. 루젠 충전식 온수 찜질기 LZHB-100/17,970원, 나는 그동안 전자레인지에 데워 쓰는 황토 핫팩(?)을 사용했다. 쓰기에 복잡하지 않아 사용하기 쉬웠는데 어느 날 핫팩이 폭발해 재구매가 필요했다.검색해보니 전자레인지 안가고 충전해서 쓰는 핫팩이 있어서…? 가격도 별로 비싸지 않네…? 하면서 구입. 나름대로 짧은 충전시간(10분) 대비 지속력은 56시간 정도 되는 것 같아 만족하며 사용 중이다.복대 같은 패브릭도 같이 주기 때문에 허리 아플 때 찜질을 해도 좋을 것 같다.
충전하면 이런 모습(사진을 발로 찍었어…) 저 안에 물이 들어있는데 저 물은 교환하지 않고 계속 쓰는 방식이다.세게 누르거나 깔고 앉으면 터질 것 같은데 그렇게 약한 느낌은 아니야.
충전하는 핫팩 부분 자체는 세탁이 안 되기 때문에 아래 세트로 주는 극세사 커버에 넣어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 여러가지 색상 옵션이 있는데 난 회색곰 선택! 1만원대로 너무 만족스러운 아이템이라 손난로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 아이템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어 😀
2. BYO바이오생 유산균, 쵸은궁당프로메가/총 18,620원 어느 날 출근 길에 올리브 영 앱에 들어갔지만 쿠폰 추첨 행사를 하고 있었다.아무 생각 없이 룰렛을 돌렸지만 3만원으로 1.2만원 할인 쿠폰에 당선(웃음) 따지고 보니, 3만원 꼭 구입하면 40%할인이 되기 때문, 곧 가서 금액에 맞춰서 산 서플리먼트. 특히 이 영양제를 먹고 직접적으로 느낄 수 있는 커다란 효능은 느끼지 못했지만 매우 무난하다.유산균은 원래 마시던 락토 피트와 비슷한 맛(자주 있는 유산균 영양제 가루 우유 맛), 프로 메가는 무난한 오메가 3이지만, 크기가 다른 오메가 3보다는 조금 작은 것 같아 먹기 쉽다.
3. 다이소캇사 안마기/1,000원 다이소에 가면 나는 재벌인척 쇼핑가능ㅋㅋ 집에 오는길에 다이소에서 오천원어치씩 아이템 사오는게 가끔 너무 행복할때가 있어 (소확행)요즘 카사에 관심이 생겨서 하나 사고싶었는데 카사도자기같은게 너무 비싸더라. 사실 내가 괄호를 사도 이걸 꾸준히 잘 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어서 (의지박약한 편) 고민하다가 일단 테스트 차원에서 다이소 괄호를 사봤다.벗긴 사진이 없는데 ‘대리석’이라고 적혀 있어 초보 괄호 쓰기 사용자가 적당히 프리뷰로 쓰기에는 좋을 듯하다. 모양은 물고기 모양, 어금니 모양 두 가지이며 색상도 핑크와 베이지 두 가지이다.먼저 4월에 구입한 뷰티 아이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충전식 찜질팩을 꼽으면서 5월에는 소비 실패 없이 필요한 것만 사세요!* 제 돈의 내산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