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펜션 추천! 앨리스의 정원펜션
안녕하세요~ 친절한 켈리입니다.주말에 1박2일 안면도 꽃지해수욕장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남편이 예약한 곳은 앨리스의 정원 펜션입니다.
앨리스의 정원
앨리스의 정원은 꽃지 해수욕장 펜션이 많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간에 새로 생긴 큰 도로로 들어오면 바로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걸어서 꽃지 해수욕장까지 10분 정도 걸릴 것 같았어요. 가깝죠?
103호실로 예약했는데요. 방 크기는 아담하지만 3인 가족이 하루 자는 것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방에는 설비가 잘 되어 있어 불편한 점도 없습니다. 깨끗하고 방도 따뜻하고 벌레도 안 보여서 만족했어요.
무엇보다 사장님을 무척 좋아하셨습니다. 친절하고, 하나라도 많은 것을 챙겨주셔서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아침은 조식서비스로 야외에 준비된 셀프코너에서 만들어 드시면 됩니다. 여름에는 수영장도 있대요. 우리는 가을에 가서 아쉽지만 수영장에서 놀 수 없었어요.
이 날은 춥지 않아서 밖에서 저녁을 먹으면 여행온 느낌이 듭니다. 오늘 저녁 메뉴는 해신탕입니다!! 3인가족 건강관리 잘해드렸습니다^^
조식은 셀프 아침식사로 만들어와서 방에서 먹었어요. 잘먹고 잘쉬고 체크아웃했습니다.#안면도 #태안 #서해 #꽃지해수욕장 #아리수마당 #펜션 #안면도펜션추천 #셀프조식바 #꽃지해수욕장펜션 #어린이와 여행 #가족여행 #안면도여행